아래는 코모스튜디오가 직접 만든 무료 앱이에요(한 번만 봐주세요 ^^)
애드몹을 사용한다면 디버그 모드일 경우에는 왠만하면 test 기기 등록(.addTestDevice)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.
노출수등에서 정확한 수치도 못 가져오고 및 앱 성능에도 좋지 않다.
AdRequest.Builder()
.addTestDevice("adfdsfdsrefrrfsdfds3r32fsdfsdfsdfa324ref2")
디바이스 넘버는 디버그 창에 위 글자 그대로 나온다. .addTestDevice(
테스트 디바이스 등록 하지 않으면 아래 에러도 볼 수 있다.
JS: Uncaught ReferenceError: AFMA_ReceiveMessage is not defined (:1)
그리고
광고 show 할 때
runOnUiThread(new Runnable() {
public void run() {
Ad.show();
}
});
를 하지 않아도 이 에러는 발생 한다고 하는데...
동작은 잘 하는데 굳이 스레드를 또 써야 할지는 의문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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